이용후기 오피가이드 Opinfo55 Com 강북오피포권을


사미라는 현재 승률 fifty three.06%, 픽률 14.93%, 밴률 fifty four.94%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실 서포터 또한 매우 중요한 바텀 라인의 특성 상 이렇게 높은 승률과 밴률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미라라는 챔피언 자체가 현재 매우 중요한 바텀 라인전을 터트리기 적합하며, 매우 높은 후반 승률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지표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성장한 만큼 결과를 보여주는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으며, 성장을 하지 못하더라도 상당히 높은 한타 기여도를 기대할 수 있는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이 직업은 ㅂㅈ 파는 여자들에게 기생해서 돈뜯는 직업이다. 아무리 지들이 자발적으로 ㅂㅈ를 판다고는 하나 내 여동생보다 어린 여자애들에게 지들 아버지뻘들 되는 손놈들 호실로 넣어주다보면 정신적으로 피폐해진다. 사회적으로 잉여 인간들 밑에는 인간 쓰레기들이 있는데, 돈을 얼마를 벌건간에 그런 유흥쪽에서 실장 직함으로 오래 일하거나 오래 일했다는 것 자체가 인간 쓰레기들이라 보면 된다. → 꼬마 실장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민간인들인 경우가 많고 총실장급들은 하루 종일 예약받고 가게에서 일할만한 아가씨들 꼬시는게 일과인 폐인들이다. 그냥 오피로 번 돈 유흥으로 탕진하는(다른 오피를 가거나) 인생 막장 양아치들이라고 보면 된다.


나는 지금도 내가 만약 여자이고 얼굴이 좀 예쁜 편이었다면 과연 그렇게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유혹을 떨쳐버릴 수 있었을까 자문한다. 그런 유혹은 절대로 아무나 이겨낼 수 있는게 아니다. 하지만 그게 가능한 와꾸와 말빨이라면 아마 넌 오피 실장이 아니라 호빠에 출근하고 있을것이다. 하지만 타다가 사고나는 경우 좆된다는게 공통점임을 명심해라.


오히려 지금과 같이 극단적으로 밸런스가 맞지 않아 대회부터 일반적인 솔로 랭크까지 메타가 비슷한 경우가 희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라이엇의 패치 방향성은 일반적으로 대회에 초점을 맞추는 모양새며, 그 이유는 대회에 나오는 픽이 한정적이기 때문입니다. CES 주요 관계자 초청 네트워크 행사인 “서울나이트”는 1월 6일(금) 19시 르네상스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Seoul Night는 SBA와 한국경제신문의 공동 주최 행사로, 현장에는 서울기술관/K-STARTUP 통합관 협력기업, 국내 주요 대학, 주한미 대사관, 국내외 대기업 등의 주요 관계자 약 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SBA는 Seoul Night에서 CES를 활용한 서울의 미래유망 신산업 발굴 및 글로벌 시장진출 지원 방안을 발표했다.


이러한 의미에서 다음 패치 때 과연 사미라가 너프를 받을지, 받는다면 어느 정도 수준의 너프를 받을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사미라라는 챔피언 자체가 솔로 랭크에서 상당히 오랜 기간 1티어를 유지했음에도 심각한 수준의 너프를 받지 않는 이유는 최상위권 경기에서 티어가 낮기 때문으로 추측됩니다. 시미라는 LCK와 같은 대회뿐만 아니라 마스터 수준의 솔로 랭크만 가도 티어가 낮아지는 현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속사정도 모르는 상태로 그냥 막연히 그냥 내 사랑하는 여친이니까 덮어준다라는 식으로 넘어가는 놈들은 그냥 호구라 보면 된다. 그 상세한 내막을 알고서 이해하고 넘어가주는것하고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막연히 넘어가주는것하고는 천지차이다. 영업폰에는 지금까지 걸려온 모든 전화번호들이 저장되어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업소 블랙이나 예약, 단골들을 관리하나?


그리고 실장놈들이 데리고 있는 아가씨들 건드리기 시작하면 그 업소는 망하게 되어 있다. 마오카이는 폭발적인 대미지를 넣을 수 있는 챔피언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의 탱킹력과 긴 사정거리와 맞추기 쉬운 스킬을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대미지를 넣을 수 있는 챔피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피에서 일하는 여자들은 이중삼중 생활을 하고 성에 대한 관념이 4차원이라는 걸 제외하면 대부분 멀쩡하게 사회생활 하는 평범한 여자들이다. (오피녀들 중에 성당 다니는 애도 봤다) 아이러니하겠지만 '나는 ㅅㅅ가 좋아' '나는 몸 막굴려도 상관없는 년이야' 이런게 당연한 걸레년들이 아니란 소리다. 내가 미친게 아니라 요즘의 세태를 인정하는 것 뿐이다.


그런데 가서 아다를 떼느니 그냥 아다로 뒤지는게 백번 낫다. 업소에서 일하는 여자들을 걸레년들이라고 손가락질하기 위해서는 그런 여자들을 돈주고 사는 남자들도 인간 쓰레기임이 전제가 된다. 인간 쓰레기가 되느니 그냥 불쌍한 동정남으로 살아라.


골프존문화재단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해 연간 1억 8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후원하는 2023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사업을 추진한다. 재단은 우선 18일 대전 대덕구에서 올해 첫 번째 후원식을 진행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17~18일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대전공장과 충남 금산군 금산공장에서 '정담은 한과 및 쿠키 나눔'을 각각 진행했다.

click here click here 서울 오피 click here click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